고객의 소리
신안은 고객님의 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.
신안그룹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점이나 건의하실 내용을 알려주시면, 잘못되고 부족한 점을 바로 잡고
최대한 고객님의 입장에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제보내용을 처리함에 있어 신원 및 제보내용에 대한 비밀을 철저히 보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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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보대상
- - 서비스 불만족 사항
- - 공정거래 위반 사항
- - 회사 업무 개선을 위한 제안
- - 직장 내 괴롭힘 등의 고충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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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보방법
- - 제보 내용에 대한 신뢰와 처리내용에 대한 회신을 위하여 실명 제보를 원칙으로 합니다.
- - 제보에 대한 처리결과는 e-mail로 안내하여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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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의사항
- - 타인의 사생활 침해 또는 비방이나 음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.
- - 일반적인 업무 문의는 유관 부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